The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Diaries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네이버의 '비실명 아이디' 거래 행위가 여전히 성행하고 있지만, 정부의 단속이 이뤄지지 않아 빈축을 사고 있다.

*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저희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다른 포털이나 서비스에 대한 실명인증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실명 인증을 통한 사이트의 아이디는 해킹계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는 이러한 해킹아이디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네이버 계정은 비밀번호가 연속 틀리는 경우 인증절차가 필요하게 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자는 '실명인증'된 것과 '비실명인증'된 것을 불문하고 '해당 계정에서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를 기준으로 조회가 되고, 후자는 '개인 주민등록번호로 실명인증된 아이디'만 조회된다.

*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외하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